발톱무좀 약 어떤 종류가 있을까? 엄지 발톱만 무좀 증상이 있는데 거의 한 달째 낫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약을 찾아보았습니다. 발톱무좀약 바르는 걸로는 효과 못 본 사람들이 꽤나 많았습니다.
발톱무좀 치료에 관해서는 감염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발톱무좀 약’이 있습니다. 변색, 두꺼워짐, 부스러짐 또는 기타 발톱무좀 증상이 있으면 아래의 내용을 참고 해주세요.
발톱무좀 약
다음은 발톱무좀 치료에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약에 대한 개요입니다.
1. 국소 치료
이러한 치료는 영향을 받은 발톱에 직접 적용할 수 있는 크림, 젤, 스프레이 및 연고 형태로 제공됩니다. 국소 치료에 사용되는 그들은 일반적으로 ‘라미실크림, 주블리아, 풀케어, 이지케어‘와 같은 항진균제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국소 치료 ‘발톱무좀 약’은 곰팡이를 퇴치하고 퍼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국소 치료는 일반적으로 발톱 무좀의 경미한 경우에 가장 좋으며 결과가 눈에 띄기까지 몇 주 또는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라미실크림 사용법 바로가기2. 경구용 항진균제
국소 치료만으로는 충분히 효과가 없을 수 있는 발톱무좀이 심각한 경우에는 경구용 항진균제가 처방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플루코나졸, 테르비나핀, 이트라코나졸‘과 같은 의약품이 포함됩니다.
이 약물은 감염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진균의 근원을 공격하여 작동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약물은 메스꺼움 및 두통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잠재적인 부작용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플루코나졸 발톱무좀 약 정보3. 가정 요법
일부 사람들은 진균 감염을 처방약보다 안전한 대안으로 치료할 때 가정 요법을 선택합니다. 일반적인 가정 요법은 따뜻한 물에 희석한 식초, 하루에 두 번 티트리 오일을 발톱에 직접 바르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법은 처방약만큼 빠르게 효과가 없을 수 있지만 장기간에 걸쳐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여전히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발톱무좀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발톱무좀 약’이 있으므로 현재 어떤 옵션이 적합한지 의사와 상의하여 치료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발톱무좀 약 어떤 종류가 있을까?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