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선택

발톱무좀 자가치료 방법 3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발톱무좀 자연적인 치료 대안을 찾고 있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발톱무좀은 발톱이 노랗게 변하고 발톱 바닥이 변색될 수 있는 감염입니다.

또한 제거하기가 매우 어렵고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자가치료를 사용하면 처방약에 의존하지 않고도 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발톱무좀 자가치료 방법 3가지는 티트리 오일, 사과 사이다 식초, 마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1. 티트리 오일 사용

발톱무좀 자가치료 방법 중 첫 번째는 티트리 오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티트리 오일은 항진균 성분이 있어 감염을 일으키는 곰팡이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티트리 오일 몇 방울을 물에 섞어 매일 약 20분 동안 발을 담그기만 하면 됩니다. 면봉을 사용하여 감염된 발가락에 직접 티트리 오일을 바를 수도 있습니다.

2. 사과 사이다 식초 사용

발톱무좀 자가치료 방법 두 번째는 사과 사이다 식초(ACV)입니다. 사과 사이다 식초(ACV)는 항진균 및 항균 특성을 모두 가지고 있어 발톱 곰팡이를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진균 감염을 치료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사과 사이다 식초(ACV)를 치료법으로 사용하려면 사과 사이다 식초와 따뜻한 물 두 부분을 섞고 감염이 완전히 사라질 때까지 매일 20분 동안 발을 담그십시오.

3. 마늘을 사용하기

마지막으로 발톱무좀 자가치료 방법은 마늘입니다. 마늘은 발톱무좀을 제거하는 또 다른 훌륭한 자가치료입니다.

마늘은 발톱 감염을 일으키는 곰팡이를 포함하여 많은 종류의 곰팡이에 효과적인 치료제가 되는 강력한 항진균 성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용법은 약간의 마늘을 으깬 다음 감염이 완전히 사라질 때까지 하루에 여러 번 감염된 부위에 직접 바르는 것입니다.

이것은 처방약이나 의사나 진료소의 값비싼 치료 없는 자가치료 방법으로 발톱 무좀을 치료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입니다.

발톱무좀 자가치료 방법은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시간이 걸린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결과가 즉시 나타나지 않더라도 포기하지 마세요!

지금까지 발톱무좀 자가치료 방법 3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갑자기 혈뇨를 봤다면.. 방광암 가능성?